기사 메일전송
한국자유총연맹 자문위원회 국민통합분과, 송년의 밤 개최
  • 최득진 주필
  • 등록 2024-11-28 14:17:12
  • 수정 2024-11-28 16:56:48
기사수정
  •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중심으로 국민통합의 새로운 도약 다짐

↳오상진 한국자유총연맹 자문위원회 국민통합분과위원장


♦ 자유민주 대한민국의 발전과 국민통합을 다짐하며 한국자유총연맹 자문위원회 국민통합분과 참석자 일동


[서울, 11월 27일]-한국자유총연맹 자문위원회 국민통합분과는 지난 11월 27일(수), 서울 프레스센터 매화홀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60여 명의 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람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송년 행사는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국민통합의 가치를 실천해 온 한국자유총연맹의 사명에 걸맞은 다양한 활동들을 되짚으며, 향후 더 큰 도약을 위한 결속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지난 1년간 국민통합을 위해 기획된 주요 사업들과 성과를 공유하며, 자유민주 대한민국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에 대해 활발히 논의했다.



 ♦ 한국자유총연맹의 가치를 실현헤 나가기로 각오를 다지며...마무리 발언하는 오상진 국민통합분과위원장


국민통합의 성과와 미래 비전 공유

이날 행사에서는 국민통합분과가 추진한 활동 보고가 진행됐다. 특히 지역 간 갈등 해소, 다양한 계층 간 소통 증진, 그리고 국민적 연대 강화를 목표로 시행된 프로젝트들의 성과가 강조됐다. 오상진 국민통합분과위원장은 “자유민주주의 이념 아래 국민들이 한마음으로 결속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며 올해 활동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강석호 한국자유총연맹 총재를 대신하여 행사에 참석한 한국자유총연맹 자유통일연구원 박태우 박사는 “한국자유총연맹의 이념과 철학은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명확히 제시하고 있다”며 “새해에는 더 많은 국민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분열을 넘어선 통합의 길을 열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가올 새해 준비

송년의 밤에서는 공식적인 발표 외에도 참석자들 간의 친목 도모와 화합의 시간이 마련됐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공유된 이야기들은 위원들 간 신뢰와 연대를 강화하며 내년 활동의 밑거름이 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자유총연맹 자문위원회 국민통합분과는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더 큰 사명감을 가지고 국민통합의 길을 열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국민통합분과의 활동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발전과 국민적 화합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길 기대한다.

0
유니세프
국민신문고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