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 무대에서 인정받은 피아니스트 김은찬이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다. 이번 독주회는 프란츠 리스트(Franz Liszt)의 명작들로 채워져, 그의 음악적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 이번 연주회의 프로그램은 프란츠 리스트의 대표작들로 구성되었다. 장엄하고 드라마틱한 Funérailles (S.173)로 시작해, 감미로운 선율이 돋보이는 Consolation No. 3 (S.172), 물결을 형상화한 듯한 Les Jeux d'eau à la Villa d'Este (S.163) 등이 연주된다. 이어서, 낭만적 서정성을 지닌 Ballade No. 2 (S.171)와 피아니스트들이 사랑하는 리스트의 걸작 Sonata in B minor (S.178)가 연주될 예정으로, 리스트 음악의 다채로운 면모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피아니스트 김은찬: 깊은 음악성과 탁월한 완성도
김은찬은 뉴잉글랜드 음악원(NEC)과 예일대학교에서 석사 및 아티스트 디플로마 과정을 수료하고, 미국 존스홉킨스대학교 피바디 음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며 학문적 깊이를 더한 연주자다. 그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피터 프랭클(Peter Frankl)로부터 "관객과 소통하는 힘을 가진 피아니스트"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국내외 주요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깊이 있는 음악성과 완벽한 테크닉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왔다.
글로벌 무대에서 빛나는 발자취
김은찬은 국내에서 금호영아티스트와 아마하라이징아티스트 시리즈로 주목받으며 데뷔했다.
클래식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밤
이번 독주회는 김은찬의 음악 세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리스트의 풍부한 감정과 강렬한 서사를 김은찬만의 해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김은찬의 독주회는 그가 구축해온 음악적 여정과 전통을 만날 수 있는 무대로,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밤을 선사할 전망이다.
본 공연의 수익금은 가나 강제노동 생존자 구출을 위해 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