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바저널(대표 최득진)이 2025년 1월 22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천안시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이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공정한 언론 활동으로 국민의 알권리를 수호하고 통일 기반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사진 좌로부터 이준우 천안시협의회 지회장, 최득진 이노자저널 대표, 안상국 천안시협의회 회장, 윤주남 천안시협의회 여성분과위원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천안시협의회(회장 안상국)는 22일 이노바저널에 감사패를 수여하며, 이노바저널이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을 위해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 감사패에는 "투철한 사명감과 언론인으로서의 공정성과 신속한 보도를 통해 국민의 알권리를 수호하며, 특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천안시협의회의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전해 통일 기반 조성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는 공로가 명시됐다.
이노바저널은 공정한 언론 보도를 통해 국민의 알권리를 실현하며 지역사회의 목소리를 대변해왔다. 또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림으로써 통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앞장섰다.
천안시협의회 안상국 회장은 “이노바저널이 보여준 언론인의 역할과 헌신은 많은 귀감이 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감사패 수상은 이노바저널이 국민과 지역사회를 위해 이바지한 성과를 인정받은 의미 있는 순간이다. 앞으로도 이노바저널은 공정하고 신뢰받는 언론으로서 더욱 큰 역할을 해나가것을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