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5년 APEC 회의 지원 위해 추가 협찬사 선정
  • 최재영 기자
  • 등록 2025-04-28 12:46:09
기사수정

이노바저널 AI 생성 삽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은 APEC 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세스코, 탄산오름, ㈜돌핀, 동아오츠카㈜를 공식 협찬사로 추가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현대자동차,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세라젬이 협찬사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 추가 선정으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여하게 됐다. 이들은 5월 제주에서 개최되는 제2차 고위관리회의(SOM2)와 7월 인천·부산에서 열리는 제3차 고위관리회의(SOM3) 등 주요 행사에서 지원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세스코는 참가자들의 위생 안전을 위해 손 소독기, 손 세정기, 공기살균청정기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탄산오름은 제주 용암해수를 이용한 탄산수 4종을 제공해 지속가능성과 지역 특색을 알릴 예정이다. ㈜돌핀은 행사장에 텀블러 세척기를 설치하여 지속가능성 실현을 지원하고, 동아오츠카㈜는 캔에 담긴 물과 음료를 제공해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알루미늄 재활용을 통한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할 방침이다.


준비기획단은 이번 협찬사 선정이 스타트업부터 중소·중견기업까지 폭넓은 참여를 이끌어낸 성과라고 평가했다. 특히 미국, 중국 등 주요 경제협력 파트너들이 참가하는 APEC을 계기로, 협찬 기업들에게도 국제적 홍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지준 준비기획단 기획실장은 "앞으로도 민간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해 우리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정상회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외교부 보도자료]


0
유니세프
국민신문고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